코베카, 북두칠성 아래 빛으로 잇는 우정…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열린다. 2025년은 베트남 근현대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해다. 베트남 통일 50주년, 독립 80주년, 그리고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이 맞물리는 상징적인 해이자,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를 맺은 지 33주년이 되는 해다. 이번 특별전은 역사적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베...
“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Sims Limited지속 가능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순환 경제 지원 기업인 심스 리미티드(Sims Limited)(호주증권거래소:SGM)가 오늘 2023 회계연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공개했다.
기후 보고서,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및 데이터 북으로 구성된 당사의 연간 지속 가능성 보고서 모음은 세 가지 지속 가능성 핵심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유한다.
· 책임 있는 운영
· 중요 사안 완료
· 변화를 위한 파트너
심스 리미티드의 CEO이자 전무이사인 스티븐 미켈슨(Stephen Mikkelsen)은 “한 해 동안 회사는 2025년까지 탄소 배출량 23% 감소 목표를 조기 달성하고 글로벌 운영에서 재생 에너지 활용의 가속화로 FY20 기준 연도의 배출량을 32% 감소시키는 등 지속 가능성 목표에 대해 강력한 성과를 거뒀다”며 “또한 성별, 임금, 평등의 격차를 줄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3년 연속 기록적인 안전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심스 리미티드는 또한 2030년까지 성 균형 리더십을 위한 40:40 비전을 약속하는 첫 번째 조세 투명성 보고서를 공개했으며, 순환 경제에서 경력을 시작할 50명의 생도/연수생 중 40%가 여성이었다.
당사의 지속 가능성 성과는 FTSE4Good 인덱스, DJSI 지속 가능성 인덱스, CDP 기후 리더십, 2023 파이낸셜 타임 기후 리더십(2023 Financial Times Climate Leaders) APAC 목록, 뉴스위크의 미국에서 가장 책임 있는 기업(Newsweek’s Most Responsible Companies) 목록, 애즈유소우(As You Sow) 탄소 클린200(Carbon Clean200) 목록, 코퍼레이트 나이트 글로벌100(Corporate Knights Global100) 가장 지속 가능한 기업 목록 등 주요 순위 및 지수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심스 리미티드는 폐기물 없는 세상을 만들어 지구를 보존한다는 목적에 따라 수백만 톤의 재료를 재활용해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이해관계자를 위한 수익을 창출한다.
전체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회사 웹사이트(www.simsltd.com/sustainability)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