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  사진=합천군새마을운동합천군지회(지회장 박진식)는 지난 20일 합천군청을 방문해 한가위 사랑나눔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4,520kg(20kg, 226포)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쌀 나눔 운동은 추석에 소외된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을 나누고자 매년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쌀 4,520kg은 지난 9일부터 19일까지 읍·면의 새마을지도자들이 동참해 모은 것으로, 어려운 이웃과 주요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또한 화장지, 식용유, 라면, 세제, 송편 등 다양한 성품을 구입해 전달했다.
박진식 새마을운동합천군지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새마을지도자들이 중심이 되어 적극적인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매년 이렇게 따뜻한 나눔을 하시는 읍·면 새마을지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