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여주시여흥동(동장 박창주, 체육회장 김기섭)은 지난 18일(월) 여흥동 체육회, 통장협의회, 기관 단체장, 출전 선수단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1회 여주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출정식을 여흥동행정복지센터에서 실시하였다.
오는 9월 23일날 개최되는 ‘제11회 여주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6년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12개 읍면동 선수단이 참가하여 여주시민 전체가 체육으로 화합하는 뜻깊은 대회이다.
여흥동은 5개 종목(족구, 400m계주, 남·여PK, 어르신퍼팅)에 총 33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되고, 체육행사 종료 후에는 여주시민 누구나 참여하는 명랑운동회도 함께하게 된다.
박창주 여흥동장은 “체육대회 참가를 위해 매진해 온 여흥동 선수단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훈련 해온 만큼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 전했다. 또한 “바쁘신 일정에도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