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양산시청양산시는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영관)이 오랜 준비기간 끝에 드디어 지난 15일 개관식을 갖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은 양산시가 상북면 삼계동길 27 일원에 총사업비 약 97억5천만원을 투자해 건립했다. 1층은 작은도서관・다함께돌봄센터・식당・희망카페, 2층은 장애인주간보호센터(예정)・감각통합실・심리안정실・재활치료실・프로그램실, 3층은 모두의주방・강당・다목적실・시청각실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날 개관식에는 상하북면 지역주민은 물론이고 앞으로 복지관 운영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지역의 시설・기관・단체에서도 많이 참석하여 복지관의 시작을 함께했다. 특히 지역과의 막힘없는 소통을 의미하면서 환경도 생각한 천연 염색 손수건 매듭풀기로 테이프 커팅식을 대신하여 개관식의 특별함을 더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오늘 이 특별한 시작의 순간을 지역주민과 법인・시설 모두 마음에 품고 지역과 늘 소통하며 주민과 함께하는 복지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