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트와이스 공식 트위터그룹 트와이스가 지난 7~8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과 11일 프랑스 파리에서 월드 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콘서트를 열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트와이스가 유럽에서 투어 콘서트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와이스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2위까지 오른 최신곡 '셋 미 프리'(SET ME FREE)를 비롯해 '알콜-프리', '톡 댓 톡'(Talk that Talk), 영어곡 '더 필즈'(The Feels) 등의 히트곡으로 유럽 투어 무대를 장식했다.
최근 트와이스는 미니 앨범 '레디 투 비'(READY TO BE)로 최근 미국의 음악 매체 롤링스톤이 선정한 '2023년 베스트 앨범' 목록에 K팝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전 세계 25개 도시에서 43회에 걸쳐 열리는 다섯 번째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인 이들은 오는 13~14일 독일 베를린 23~24일 태국 방콕을 비롯해 호주, 일본, 인도네시아, 멕시코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