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년센터–울산과학대학교(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 고교생 진로·취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울산동구청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와 울산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사업단장 한영진)은 11월 18일 오후 1시 지역 고등학생의 조기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로·취업 상담 ▲직업심리검사 ▲진로 탐색 프로그램 ▲취업 ...
▲ 사진=김제시김제시는 25일 김제시민운동장에서 제60회 전북도민체육대회 주요 업무 관련 실무부서를 대상으로 현장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정성주 김제시장 주재 하에 부시장, 국단소장 및 교통, 청소 등 주요 업무 관련 부서장이 참석하여 세부추진계획 등을 검토하고 성공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 마무리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며, 남은 기간 동안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대회 분위기 조성과 전북도민 화합의 장을 위한 시민 참여 홍보에도 마지막까지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선 전 부서의 협업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추진상황과 업무 관련 내용을 적극 공유 추진하고 개최지 담당자로서 사명의식을 갖고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