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김제시김제시는 25일 김제시민운동장에서 제60회 전북도민체육대회 주요 업무 관련 실무부서를 대상으로 현장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정성주 김제시장 주재 하에 부시장, 국단소장 및 교통, 청소 등 주요 업무 관련 부서장이 참석하여 세부추진계획 등을 검토하고 성공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 마무리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며, 남은 기간 동안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대회 분위기 조성과 전북도민 화합의 장을 위한 시민 참여 홍보에도 마지막까지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선 전 부서의 협업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추진상황과 업무 관련 내용을 적극 공유 추진하고 개최지 담당자로서 사명의식을 갖고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