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담(談)을 넘는 토크인(人)’ 콘서트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27일 오전 10시 동구평생학습관 대강의실에서 2025년 공연형 인문 교양 강좌 ‘담(談)을 넘는 토크인(人)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당신의 강릉’ 대표이자 ‘당신은 제법 쓸 만한 사람’의 저자인 김민섭 작가와 ‘교복 위에 작업복을 입었다’의 허태준 작가가 함께 해, 일...
▲ 사진=투바투 공식 페이스북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7일 미국 유명 그룹 조나스 브라더스와 협업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내놨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두 잇 라이크 댓'은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을 표현한 여름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을 따라 펼쳐지는 두 그룹의 청량한 음색이 특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은 "2023년 최고의 서머송"이라며 "어느 계절보다 여름에 듣기에 최적화된 곡으로, 더위를 가시게 하는 신나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연준은 "조나스 브라더스의 음악을 듣고 컸는데, 이렇게 함께 작업을 하게 돼 믿기지 않았다"며 "후렴구가 귀에 박히고 멜로디가 쉬워서 누구나 금방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범규는 "미국에서 녹음하는 것은 처음이라 굉장히 신기했고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전했고, 태현은 "올해 최고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이라고 생각될 만큼 뜻깊은 노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