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모션 플랫폼 기업 피피텍코리아가 7월 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아트홀과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2023 서울우먼업 페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에서 피피텍코리아는 경력 단절 여성들의 재취업을 돕기 위해 프로필 사진 및 영상 촬영 할인권 제공 이벤트와 기업을 대상으로 한 기업 홍보, 영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끌어냈다.
마케팅 프로모션 플랫폼을 지향하는 피피텍코리아는 특정 소수 기업 대상이 아닌 빅데이터·인공지능(AI) 기반의 공정한 기회 제공을 통한 대기업, 중견·소기업 모두에 과학적 분석과 최적의 프로모션이 이뤄질 수 있는 새로운 시장 포지셔닝을 개척해 가고 있다.
또 ‘AI중심도시 광주’와의 인공지능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광주광역시는 물론 다양한 대기업·공공기관 등과의 마케팅 프로모션 시장에 폭넓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다. 이 같은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플랫폼 운영과 마케팅 접목 비즈니스 시도는 마케팅 투자자들의 신선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피피텍코리아 임훈 대표는 “현대 마케팅 시장의 디지털 전환은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활용은 마케팅 프로모션 시장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서울우먼업 페어 참여는 플랫폼 시장의 인재 채용에서 경력을 보유한 우수한 여성 인력 채용의 훌륭한 기회로 생각하며, 피피텍코리아도 적극적인 여성 인력 채용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