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최운식)은 6월 14일(수)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연합회(이하 연합회)’ 회장사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은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연합회 임원사 임명패 수여, 초대회장 취임사, 선언문 낭독, 보호사업비 후원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출범하는 연합회는 47개의 회원사로 구성됐으며, 기업 주도의 나눔 문화를 통한 취업 취약계층인 보호대상자 취업지원 강화 및 재범 방지를 도모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초대 회장사 신화산업(대표이사 이재연)은 공단 인천지부 홍보위원회 회장을 역임하며, 81개의 후원기업을 모집해 보호사업 기금 마련 및 지역사회 홍보에 있어 큰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29호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29명의 보호대상자를 직접 고용함으로써 모범을 보이는 기업이다.
초대 회장사 신화산업의 이재연 대표는 취임식을 통해 3가지 공약을 발표했다.
첫째,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 배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현재 70호까지 인증된 법무부 일자리 우수기업을 연간 15호씩 인증해 임기 내 100호를 목표로 삼겠다.
둘째, 연합회 정보망을 구축하겠다. 회원사 사업장 방문 및 권역별 회원사 간 노하우를 공유하고 원활한 소통을 통해 내실 있는 연합회를 이끌어가겠다.
셋째, 연합회 주도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 성과분석대회와 우수기업 회원사의 우수사례 및 보호대상자 자립 성공 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는 데 힘쓰겠다.
신화산업은 초대 회장사에 선정된 것을 큰 자부심으로 느낀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 보호대상자의 취업처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운식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은 “재범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공단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협조와 배려가 반드시 필요하다.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 사회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포용해야 할 사안이니만큼 공단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