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주시강병삼 제주시장은 6월 13일(화) 우호협력도시인 중국 훈춘시의 제주 방문을 환영하면서 두 도시 간 교류협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만남은 제주시와 우호협력도시 협정을 맺고 있는 중국 훈춘시가 관광교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제주시에 방문하면서 마련됐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우호협력도시로서 16년간의 인연을 이어오게되어 기쁘다”며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안에 대해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두 도시의 교류가 더욱 활발해 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훈춘시는 2007년 제주시와 우호협력 협정을 체결한 이래 다양한 교류 활동을 이어왔으며, 6월 12일(월) 제주시를 방문해 교류 활성화와 관광산업 발전 등에 대해 방향을 논의했으며, 제주개발공사 삼다수 공장 시설을 견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