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사진=Esri전 세계 국가 안보 및 공공 안전 조직의 정보 분석가와 감사관은 분석을 위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고려해야 한다. 데이터의 위치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지리정보시스템(GIS) 기술을 사용하는 조직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지리적 접근 방식은 전문가에게 자산, 사람 및 재산 보호부터 사이버 위협 해결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이해를 제공한다.
위치 정보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가 인텔리전스 및 국가 보안 커뮤니티의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ArcGIS AllSource를 선보였다. 새로운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결합해 원시 데이터를 의사 결정 지원으로 전환한다. 분석가는 내장된 링크 분석, 2D 및 3D 지도, 타임라인, 이미지 이용, 그래프 및 비디오를 활용해 데이터의 패턴, 추세 및 관계를 발견하고 의사 결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글로벌 국가 정부, 에스리 비즈니스 개발 이사인 패티 밈스(Patty Mims)는 “GIS 데이터가 조직 전체에 널리 보급됨에 따라 인텔리전스 분석가와 감사자는 해당 정보를 나머지 데이터와 통합하는 도구가 필요하다”며 “ArcGIS AllSource가 바로 그 도구이다. 우리는 사용자가 GIS 제품에서 기대하는 것과 같은 강력한 분석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기능과 전체 ArcGIS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인텔리전스 전문가에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ArcGIS AllSource는 민간 정보기관, 상업 조직, 법 집행 기관 및 군대에서 일하는 정보 전문가를 위해 설계됐다. AllSource는 기존 조직의 ArcGIS 인프라와 통합해 분석가의 시간을 절약하고 지출을 줄인다. 이 소프트웨어는 산업 표준을 준수하므로 전문가가 다른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하는 동안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다.
워싱턴 DC에 소재한 에스리 지역 사무소 이사인 댄 오리어리(Dan O'Leary)는 “ArcGIS AllSource는 확장 가능하고 집중적이며, 분석가가 겪는 일상적인 과제 및 요구 사항과 관련짓는다”며 “분석가는 하나의 시스템에서 작업해 데이터 소스를 나머지 조직의 지리 공간 인텔리전스와 융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위협 평가, 사기 탐지, 조사, 징후 및 경고에 초점을 맞춘 도구가 사용된다. 인텔리전스 전문가는 공간, 시간 및 기타 관계 데이터를 분석하는 도구를 사용해 질문에 답하고 이벤트를 예측, 제품을 보급하며 운영을 지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