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여주시, 제22회 「보육교직원 스승의 날 기념행사」 개최여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남기철)는 지난 13일 여주대학교 용마체육관에서 관내 보육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보육교직원 스승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보육사업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및 다채로운 공연, 체육대회를 준비하여 보육교직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어린이집 연합회장(회장 남기철)은 “보육교사들이 아이들 양육하느라 모이기 어려운 상황에서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장이 이렇게 마련되어 기쁘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돌보는 관내 보육교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는 말을 전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항상 아이키우기 좋은 여주를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우리 보육교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주시 아이들을 위해 또한 보육 교직원이 행복할 수 있게 처우 개선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날 표창은 여주시장 3명, 여주시 의회의장 4명, 어린이집연합회장상 5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