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난 17일 재향경우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민국 재향경우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쾌적하고 안전한 둘레길 조성을 위한 ‘구리 둘레길 지킴이 사업’추진을 통해 지역사회 방범 강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구리시청 3층 시장실에서 진행된 이번 수상식은 대한민국 재향경우회 중앙회장과 구리 재향경우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백경현 구리시장에게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김용인 대한민국 재향경우회 중앙회장은 “둘레길 지킴이 사업 등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구리시의 다양한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요즘같이 산불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시기에 구리 둘레길 지킴이 사업을 통해 철저히 둘레길을 지키고 감시하여 다행히 큰 산불이 발생하지 않았다.”라며, “앞으로도 구리시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