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의료법인 성인의료재단 EAC창원요양병원EAC창원요양병원이 마산의 대표적 벚꽃 명소인 가포 덕동동 벚꽃동백길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사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AC창원요양병원이 자리 잡고 있는 벚꽃동백길은 해마다 벚꽃과 동백꽃이 어우러져 화려한 풍경을 만들어내는 지역 주민들의 사진찍기 명소다.
이번 사진대회는 짧지만 아름답게 찾아오는 벚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벚꽃동백길의 벚꽃과 어우러진 병원 건물을 촬영해 참가자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는 것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EAC창원요양병원 #EAC벚꽃사진대회 #마산벚꽃 등 세 가지 태그를 피드에 적으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 기간은 4월 9일까지며, 수상자는 14일 EAC창원요양병원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시된다. 수상자에게는 DM도 개별 발송된다. 최고상 1명에게는 유명 브랜드 상품권 30만원, 작품상 2명에게는 각각 10만원 상품권, 인스타상 10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