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구리시약사회, 구리시보건소에 취약계층 어르신 건강관리를 위한 영양제 나눔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30일 구리시보건소에서 구리시약사회(회장 정선종)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약손사랑 영양제 기증식을 진행했다.
구리시약사회는 구리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보내오고 있으며, 구리시보건소를 방문해 마그네슘 영양제 600개를 전달했다.
구리시보건소는 지원받은 영양제를 건강서비스 지원 요구도가 높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구리시약사회 정선종 회장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균형있는 영양섭취가 부족하기 쉬운 어르신들이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리시보건소 김은주 소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관리를 위해 후원약품을 지원해 주신 구리시약사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골고루 전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