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 사진=문경시청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호)는 3월 21일(화) 관내 친환경 농산물 인증 교육 대상 농가 및 신규 인증 희망 농가 80여명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 4층 대강당에서 집합교육을 실시하였다.
친환경 인증제도는 농업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여 농업생태계의 건강을 유지 및 보전하고 유기식품 등 인증관리로 생산자와 소비자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는 것으로, 신규 및 갱신 농가는 2년마다 2시간 이상 인증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
온라인 교육을 원하는 농가는 농업교육포털사이트(www.agriedu.net)에서 본인의 인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까지 사이버 교육이수로 교육 갱신이 가능하다. 사이트 회원가입 후 교육명 “[친환경농업 의무교육]농산물”을 수강하여 교육 이수증을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 제출하여 직접 수강 인증을 받거나 수강 완료 후 한 달이 지나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 교육이수가 자동으로 등록된다.
참석한 한 친환경 인증 농가는“이번 교육으로 무농약 및 유기농업을 실천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그에 따른 농가소득 상승효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또한 “지역 환경을 보존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호)는 “3월 28일(화)에 오전10시부터 2시간 실시하는 친환경 축산물 인증교육(장소 : 농업기술센터 4층)과 오후14시부터 2시간 실시하는 GAP 인증 기본 교육(장소 : 문희아트홀)도 있으니 희망하는 농가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