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대교대교는 서울시교육청이 선정한 난독·경계선 지능 전문기관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대교와 서울시교육청은 난독·경계선 지능 학생 대상 전문적인 학습지원 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 초·중·고 학생들에게 교육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대교는 △경계선 성공 노하우를 통한 심리·교육 전공 별도 인력 지원 △심리·정서·인지 통합적 진단으로 개별 특성에 따른 수업 진행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 등을 통해 일대일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대교의 경계선 교육 지원 서비스는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인 ‘드림멘토 상담센터’ 관악구 보라매 본점과 강서구 마곡점 중 가까운 센터를 선택해 편안하게 교육받을 수 있다. 또한 센터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학생이 재학 중인 학교로 전문 상담사가 찾아가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