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대구광역시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 명복공원이 유족 및 고객을 위한 2023년 치유전시회를 3월 13일(월)부터 4월 30일(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아름드리 나무로’라는 주제로 한국예술문화캘리그래피협회 조면룡 회장 외 23명 작가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으며, 명복공원 목련대기실 등 3개소 공간에 ‘풍경’ 등 작품 24점을 전시해 개최된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손민정 더하기협동조합 대표는 “언제나 흔들림 없이 자리를 지켜주고 평안한 공간을 내어주는 아름드리 나무처럼 유족의 힘든 마음이 위로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2017년 첫 전시를 시작으로 7년째 꾸준하게 개최되고 있는 명복공원 치유전시회는 유족대기실 내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미술작품을 전시해 유족의 마음치유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유족들이 마음의 위로와 희망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라며 “명복공원이 시민을 위한 추모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