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일본 정부가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의 한일 정상회담 일정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일본 정부 대변인인 마쓰노 히로카즈 관방장관은 오늘 정례 기자회견에서 윤 대통령이 이달 16일부터 17일 사이 일본을 방문해 기시다 총리와 회담할 예정이라는 일본 언론 보도와 관련해 “한일 정상 간의 앞으로 외교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앞서 요미우리신문은 한일 정부가 다음 주 후반에라도 도쿄에서 열리는 한일 정상회담에서 양국 정상이 상대국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셔틀 외교’ 재개를 확인하는 방향으로 조율 중이라고 오늘 보도했다.
아사히신문도 한일 정부가 윤 대통령이 16∼17일 일본을 방문해 기시다 후미오 총리와 정상회담을 하는 것으로 최종 조율에 들어갔다고 같은 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