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네이버 영화조진웅·이성민·김무열 주연 영화 '대외비'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대외비'는 개봉일인 전날 관객 18만8천여 명(매출액 점유율 29.7%)을 동원해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대외비'는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조진웅 분)이 대외비 문서를 손에 넣으면서 부산 정치계 비선 실세 순태(이성민)와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악인전'(2019)을 연출한 이원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같은 날 개봉한 임영웅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과 유연석·차태현 주연 '멍뭉이'는 나란히 4·5위를 기록했다.
일일 관객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5만1천여 명(19.8%), '멍뭉이'가 3만9천여 명(5.9%)이다.
전날 재개봉한 량쯔충(양자경) 주연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관객 8천여 명(1.4%)을 모으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