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천호엔케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딸 도하영 양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천호엔케어는 2021년에 시작된 장윤정·도연우 모자와의 인연을 3년째 이어간다. 올해부터는 새롭게 합류한 도하영 양과 함께 세 가족의 따뜻하고 활기찬 모습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장윤정은 천호엔케어 모델로 활동하기 전부터 천호엔케어 ‘흑마늘 프리미엄’을 즐겨 먹었으며,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천호엔케어 제품들로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밝고 건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윤정과 도연우·도하영 남매는 천호엔케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천호엔케어는 도연우 군에 이어 도하영 양이 함께 활동하게 된 만큼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자사가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39주년을 맞이한 천호엔케어는 중장년층부터 청소년, 성장기 어린이까지 전 연령대에 적합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