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BNK부산은행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이 27일 CJ CGV와 제휴해 신작 영화를 소개하고 무료 관람 기회도 제공하는 ‘무비라이프 with CGV’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비라이프 with CGV 서비스는 개봉을 앞둔 기대작의 줄거리, 감독, 출연진 등 영화감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또한 정기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하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 관람 기회는 서비스와 연계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 2석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부·울·경 및 수도권 소재 상영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첫 관람 영화는 3월 중 개봉 예정인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과 ‘소울메이트’를 준비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양욱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외부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메세나 사업의 일환으로 영화 관련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