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6년 ‘붉은말의 해’ 맞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추진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말의 해’를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5주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담양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담양 딸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먼저, 새해 기부 ...
▲ 사진=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 캡처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전원이 계약기간 만료로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의 전속계약이 16일 종료된다"며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굿바이'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3월 발매한 '롤린'(Rollin')이 2021년부터 뒤늦게 유튜브에서 입소문을 타며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신화를 썼다. '롤린'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2021년 종합 연도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의 여정이 '기적'에 그치지 않고 '신화'를 쓸 수 있었던 것은 멤버들과 팬분들 덕"이라며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