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중구,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24일 경상북도 영주시 일대에서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를 진행했다. 구민감사관의 청렴 의식과 감사 역량을 높이고 행정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동연수(워크숍)에는 구민감사관과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공동연수(...
▲ 사진=허그파파아기띠 전문 브랜드 허그파파(HUGPAPA)가 2023년을 맞아 신제품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 아이보리 에디션’ 아이보리 컬러와 토프 아이보리 액센트 컬러를 출시했다.
허그파파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밝고 화사한 컬러를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의 기능과 특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아이보리(Ivory)’ 컬러만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린 제품이다.
허그파파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2022년 대한민국 우수디자인(GD) 상품 및 글로벌 생활명품으로 선정될 만큼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만큼, 허그파파는 해당 제품이 트렌디한 아이보리 컬러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아빠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2021년 출시된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숨 쉬는 허리 벨트와 고급 자석 버클을 사용하면서도 초경량화를 이뤄내 착용감이 더욱 우수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자와 아기에게 덜 불편한 건강한 자세로 안아줄 수 있도록 돕는다.
허그파파는 신제품인 아이보리 에디션 외에도 다크그레이, 차콜, 네이비, 토프 등의 기존 컬러까지 총 5가지 컬러웨이를 1월부터 온라인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보였으며, 코엑스 및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된 소식은 허그파파 공식 웹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