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자료사진(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다음달 7일까지 ‘2025 울주군 수출우수기업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울주군 수출우수기업상은 수출 실적과 경영성과, 사회공헌 활동이 뛰어난 지역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시상한다.
수상 후보자 추천은 중소기업 지원 관련 기관과 단체장이 가능하다. 추천 대상 기업은 울주군 내에 본사와 공장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수출 실적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의 기간을 기준으로 한다.
울주군은 당해 연도 50만 불 이상의 수출 실적을 기록한 기업 중에서 △최초 50만 불 수출 달성 기업 △신규 바이어 및 시장 개척으로 수출 실적이 크게 향상된 기업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기업 등을 우대해 총 5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16일 ‘울주군 중소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진행된다. 수상 기업은 상패와 함께 울주군이 추진하는 해외마케팅 사업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울주군 관계자는 “수출우수기업상은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지역 기업들의 성과를 널리 알리고, 더 큰 도약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지역 내 우수기업이 적극 추천받을 수 있도록 기업 지원기관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