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유엠씨사이언스유엠씨사이언스(대표 최영석)가 정부 지원사업 가운데 하나인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이하 혁신바우처사업)에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기업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는 혁신바우처사업은 사업 목적 기술 및 경영 능력이 열악한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제조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소기업으로, 최대 5000만원 한도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혁신바우처플랫폼’ 사이트에 방문해 수행기관을 선택하면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에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유엠씨사이언스는 제품 시험 기술 지원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 가능한 시험은 △산업 및 제품의 안정성 관련 유해물질 성분 분석 시험 지원 △수질 검사 △미생물학적 검사 △폐기물 시험 검사 △토양 시험 검사 △대기보전 시험 △이화학 분석 시험 △국소독성 시험 등이다.
최영석 유엠씨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제조기업에 실질적 보탬이 되길 바라며, 제품 시험 분석을 모르는 기업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