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 사진=유엠씨사이언스유엠씨사이언스(대표 최영석)가 정부 지원사업 가운데 하나인 ‘제조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이하 혁신바우처사업)에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기업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는 혁신바우처사업은 사업 목적 기술 및 경영 능력이 열악한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제조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소기업으로, 최대 5000만원 한도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혁신바우처플랫폼’ 사이트에 방문해 수행기관을 선택하면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에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유엠씨사이언스는 제품 시험 기술 지원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 가능한 시험은 △산업 및 제품의 안정성 관련 유해물질 성분 분석 시험 지원 △수질 검사 △미생물학적 검사 △폐기물 시험 검사 △토양 시험 검사 △대기보전 시험 △이화학 분석 시험 △국소독성 시험 등이다.
최영석 유엠씨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제조기업에 실질적 보탬이 되길 바라며, 제품 시험 분석을 모르는 기업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