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 사진=DB손해보험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이 1일 신규 기업 PR 캠페인 ‘새롭게 약속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광고는 다양한 약속이 시작되는 신년의 소비자 행동 특성을 고려해 일출과 함께 3D 조형물 그리고 ‘새해’와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연결한 ‘새롭게 약속해’라는 광고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소리, 음악 등 청각적 요소를 활용해 제작해 인기 뮤지션 장기하와 얼굴들의 중독성 강한 음악 ‘새해 복’을 통해 주목도를 높였고, DB손해보험의 모델 임윤아가 내레이션을 진행해 밝고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이번 TV 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핵심 상품인 참좋은운전자상해보험/내게맞춘간편건강보험/아이러브플러스건강보험(자녀보험)으로 연계해 약속에 대한 브랜드의 실체를 구체화했다.
DB손해보험 홍보 담당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어온 약속하길 잘했다 캠페인의 연장 선상에서 새해에는 새로운 약속을 통해 많은 이들이 소망하고 바라는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고, DB손해보험이 2023년에도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약속해 캠페인은 1월부터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D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