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우리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 론스타가 벌여온 국제 분쟁 정부가 최종 승소
대한민국이 미국계 사모펀드 론스타와의 국제투자 분쟁에서 최종 승소했다.2012년 론스타가 우리 정부에 손해 배상 책임을 물으며 국제 중재를 제기한 지 13년 만.국무총리실과 법무부는 승소 소식을 공동 발표했다.2003년 외환은행을 산 뒤 되팔아 5조 원 가까운 차익을 챙긴 론스타.그러고도 한국 정부가 매각 과정에 부당하게 개입해 '고가...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사진=한국와콤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신제품 프로페셔널 액정 태블릿 ‘신티크 프로 27’의 제품 보증 기간을 1년 추가 연장해 총 2년 동안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품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는 6월 30일까지 신제품 액정 태블릿 ‘신티크 프로 27’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적용된다. 구매자들은 기본 보증 기간 1년에 추가 1년의 연장 서비스를 통해 총 2년간 무상으로 신티크 프로 27 수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온·오프라인 공식 구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된다.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제품 구매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 내역을 통해서만 인정된다. 다만, 해외 구매나 병행 수입 제품 구매 및 사용자 혹은 외부 업체에 의한 기기 파손은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된다.
와콤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직영 콜센터 및 서비스 센터 운영은 물론, 전국 와콤스토어 네트워크를 통해 AS 접수, 제품 관련 테스트, 배송 대행 서비스 등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신속한 문의 응대, 방문 상담을 통한 직접 수리, 택배 수령 수리 서비스 등 장기간 사용하는 와콤 태블릿 제품의 특성을 보장하고, 브랜드의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신티크 프로 27’ 제품 정보 및 보증 기간 연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