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지난 29일 여주시민공인중개사사무소 채정현 대표가 여흥동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2022년 한 해 동안 여주시민공인중개사사무소를 이용한 163명과 채정현 대표가 뜻을 함께해 모은 성금을 기탁해 더 뜻깊다.
채정현 대표는 “작은 진심을 담아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을 기원하며 희망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연말연시 더욱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되어, 지치고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창주 여흥동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채정현 대표님과, 흔쾌히 성금을 기탁해주신 163명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탁한 성금은 여흥동 희망온누리계좌에 지정기탁 처리 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