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6년 ‘붉은말의 해’ 맞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추진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말의 해’를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5주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담양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담양 딸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먼저, 새해 기부 ...
▲ 사진=인탑스인탑스 주식회사(대표이사 김근하)가 29일 오후 3시 본사 대강당에서 ‘2022년 하반기 인탑스평산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재단 임원, 회사 관계자, 장학생 및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회사와 재단 측은 행사에 참석한 장학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증정하고, 인탑스 전시관 등을 함께 둘러보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인탑스평산장학재단은 올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받아 학교의 추천과 장학재단의 공정한 선발 과정을 통해 23명의 학생을 선정,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총 1억38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꿈으로 향하는 길은 누구에게나 공정해야 한다는 취지로 김재경 회장, 김근하 대표이사, 인탑스 법인 등이 출연해 2015년 12월 설립된 인탑스평산장학재단은 설립 이듬해부터 현재까지 총 7억2000만원가량의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장학재단 측은 앞으로도 중장기적으로 지원방법을 다각화하고 지원규모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재경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미래에 대한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기회만큼은 공정하게 부여됐으면 한다”며 “힘들고 어려운 순간이 있더라도 각자 목표하는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