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 사진=김주영의원 고촌읍 의정보고회더불어민주당 김주영 국회의원(경기 김포시갑)이 19일 김포시 고촌읍행정복지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진행했다. 김주영 의원은 의정보고를 통해 지난 2년 반 동안의 고촌읍 민원 해결 사례와 국회에서의 성과를 소개하고, 고촌읍 주민들과 과밀학급 문제 등 현안에 대해 소통했다.
의정보고회에서 김주영 의원은 김포의 핵심현안인 교통과 과밀학급 문제 해소를 위해 기울여온 다양한 노력을 비롯해, 고촌 주민의 일상과 직결된 방음벽 설치·다목적구장 조성·수영장과 주차장 건립 등 성과를 밝혔다.
의정보고회에서는 주민들이 김주영 의원과 직접 질의응답을 주고 받으며 활발히 소통했다. 특히 김포 고촌은 보름초, 향산초중, 신곡중 등 급격한 인구유입으로 인한 과밀학급이 현안인 지역으로, 김주영 의원은 교육부·경기도·경기도 교육청·김포교육지원청 측과 협의해온 내용을 설명하며 “전체적으로 학령인구가 감소하더라도 학생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신도시 지역에는 유연한 규제 적용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아이들이 행복한 김포를 만들기 위해 새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김 의원은 “남은 임기 동안 김포시민이 바라는 일들을 실현하는 게 제 최우선과제이자 역할”이라면서 “김포시민분들께 신뢰받는 정치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의정보고회를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김포시민분들께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읍·동별 의정보고회는 김포시(갑) 5개 읍·동을 순회하며 진행됐다. 5차례 의정보고회 중 4번의 의정보고회가 진행됐고, 마지막 의정보고회는 23일 장기동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오후 4시 30분부터이며, 장소는 장기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이다.
김주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관련 문의사항은 김주영 국회의원 지역사무실(031-997-68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