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두비산업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등을 개발·공급하는 두비산업이 군포시 우수기업에 선정돼 12월 15일 시청에서 ‘2022년 군포시 우수기업 인증서 및 현판 수여식’을 갖고, 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받았다.
군포시는 2년 이상 사업을 하는 매출액 50억원, 종업원 수 20명 이상의 기업 중에 지역사회기여도, 경영 성과, 수출 및 고용을 종합 평가하고 최종 군포시 우수기업 선정심의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군포시 우수 기업에는 △군포시 우수기업 현판 및 인증서 교부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 보전 △협약 병원 의료비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두비산업은 1989년 창립해 천연 먹거리를 고집하며 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농축물, 기능성 식품 등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고객사랑을 경영 최우선으로 해 안전하고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혁신과 성장으로 세계적인 식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