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청년이 바꾸는 도시, 의정부 조성을 위해 청년 대표 한자리에 모이다!의정부시는 12월 14일(수) 의정부시 청년센터 청년공감터에서 의정부시 청년협의체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는 11월 실시한 워크숍 결과 보고, 분과 구성, 2023년 연간 추진계획 수립 등 새롭게 시작되는 제2기 청년협의체의 향후 활동 방향 등을 논의했다.
청년협의체 위원들은 올해의 아쉬웠던 점을 토대로 내년에 의정부시 청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정책 구상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이날 일자리, 문화예술, 주거, 건강, 참여 홍보, 환경의 6개 분과가 구성됐으며, 분과별 내년도 활동 계획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규헌 청년협의체 위원장은 “연간 활동계획 논의와 분과구성을 통해 2023년 의정부시 청년협의체의 활동 방향을 설정할 수 있었고, 협의체의 활동 동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남봉준 청년정책과장은 “48명의 의정부시 청년협의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청년 문제해결과 맞춤형 정책을 수립해 청년들이 찾고 싶은 의정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기 의정부시 청년협의체는 2023년 9월 30일까지의 임기 동안 분과 활동을 통해 의정부시 청년세대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안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