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의정부시 흥선동 자치민원과는 12월 8일(목) 오후 흥선동 자생단체 및 주민, 공무원 등 80여 명이 함께 혹한기 대비 제설 취약지를 비롯한 거리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며 눈 소식이 잦아진 만큼 도로의 결빙으로 인한 안전 문제가 우려됨에 따라 그에 대한 예방 차원으로 그늘진 골목길, 좁은 이면도로 등 평소 제설작업이 어려운 구간을 중심으로 각종 적치물·폐기물 등을 수거했다.
또한, 겨울 동안 푸른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흥선로 일대의 원형 화분에 측백나무를 식재해 아름다운 보행로 만들기에도 힘을 쏟았다.
민승기 흥선동 통장협의회장은 “미끄럼 사고 및 안전 위험성을 감안해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으려고 구석구석 정비 활동에 최선을 다했으며, 특히 쾌적해진 거리를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강성수 흥선동 자치민원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의 안전과 지역의 미관을 위해 참여해 주신 모든 주민분께 감사드리며, 올겨울에도 신속하고 빈틈없는 제설작업으로 안전한 거리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