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방탄소년단 RM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이 미국 뉴욕 '디아 비컨'(Dia Beacon) 미술관에서 펼친 솔로 음반 '인디고'(Indigo)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RM은 이 영상에서 타이틀곡 '들꽃놀이'를 비롯해 '스틸 라이프'(Still Life), '체인지 파트 투'(Change pt.2), '넘버 투'(No.2) 등 총 네 곡을 열창했다.
디아 비컨은 인쇄 공장을 개조한 미술관으로 1960년대 이후의 대형 작품을 전시하기 위해 설립됐다. RM은 미술관 내 작품 사이로 수려한 래핑을 선보여 음악과 미술의 화합이라는 음반의 메시지를 잘 표현해냈다.
RM은 평소 예술에 관심이 많고 미술에도 조예가 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음반 첫 번째 곡명 '윤'(Yun)은 그가 평소 존경한다고 밝힌 고(故) 윤형근 화백의 이름에서 따왔을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