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안동시도산면새마을부녀회(회장 권진숙)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에 걸쳐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부녀회원들은 500여 포기의 배추를 다듬고 소금에 절이고 속재료를 만들고 버무려 김장을 준비했다. 김장 김치는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100여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워진 날씨에도 뜻깊은 나눔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이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정상호 도산면장은 “따듯한 마음과 정성으로 준비한 김치가 추운 겨울 관내 어르신 및 저소득 주민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노고에 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