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대구대건신협대구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이하 대구노인복지관협회, 관장 김진홍)는 회원기관인 두류은빛복지관이 11월 23일 대구대건신협(이사장 홍두한)과 두류동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2022 사랑의 보행보조기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노인복지관협회가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기획했다.
대구대건신협은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어르신들의 힘겨운 발걸음에 든든한 발이 되기 위해 300만원 상당의 실버카(보행보조기)를 두류은빛복지관에 전달했다.
우영광 대구대건신협 전무는 “어르신들의 두 다리가 돼 드릴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으로 가는 길을 함께하겠다”며 “앞으로도 신협의 평생 어부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언제든 대구대건신협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두류은빛복지관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준 대구대건신협에 감사드린다”며 “추운 연말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