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 사진=대한축구협회한국 축구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첫 경기가 있었던 어제(24일)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의 매출이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매장 매출이 1주 전과 비교해 110% 올랐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도 어제 매출이 한 달 전과 비교해 17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bhc는 한 달 전과 비교해 매출이 200% 뛰었고, 이는 1주 전과 비교하면 130%, 1년 전과 비교하면 140% 오른 수준이다.
경기를 앞두고 야식 주문이 증가하면서 일부 배달 앱 서비스에서 결제가 느려지거나 주문에 실패하는 사례도 나왔다.
우아한형제들은 전날 오후 10시 경기를 앞두고 주문량이 폭증해 오후 8시 40분께부터 9시 10분까지 배달의민족 앱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