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뛰어’, 미국 RIAA 골드 인증
걸그룹 블랙핑크가 히트곡 ‘뛰어’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 골드 인증을 받았다.
15일(현지시간) RIAA 공식 홈페이지 발표에 따르면 ‘뛰어’는 지난달 11일 기준, 골드 인증 기준인 50만 유닛(Unit)을 달성했다. RIAA는 미국 내 음반 판매량과 유료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 수치를 종합해 유닛을 계산하며, 골드(50만 유닛 ...
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은평구 녹번동, ‘2022 사랑의 책가방 전달식’ 개최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녹번동은 지난 18일 ‘2022 사랑의 책가방 전달식’을 개최했다.
녹번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주관으로 내년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입학하는 기초 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청소년 8명에게 책가방 전달했다.
행사는 청소년들의 밝고 희망찬 학교생활을 응원하고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고자 추진하게 됐다.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새 출발 하는 학생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귀수 녹번동장은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하고 힘써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과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