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 사진=어노테이션에이아이11월 17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개최된 ‘제19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에서 윤동국 어노테이션에이아이 대표이사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받은 어노테이션에이아이는 인공지능 데이터셋 구축을 위한 이미지 자동 라벨링 솔루션 ‘어노위즈’에 대한 개발 및 매출 활동을 전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서는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를 통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중소벤처기업부 창업패키지 주 사업을 주관하는 기관들이 선정한 창업기업 22개에 대한 우수 기업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 밖에도 서울지역 창업 보육센터 및 서울시 창업기업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해 기업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어려움을 나눴다.
윤동국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으로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창업패키지 지원 사업을 통해 초기에 회사가 성장하는 원동력이 됐다. 이런 지원 프로그램이 확대돼 가능한 많은 창업기업에 혜택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