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청년이 빛나는 봉방’ 축제 개최
충주시는 오는 8일 봉방동 시설관리공단 일원에서 2025 봉방동 청년사업자 연합회 축제 ‘청년이 빛나는 봉방(ALLDAY BONGBANG)’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봉방동 청년사업자연합회(회장 김동욱) 주관으로 시 공모사업 ‘청년 소상공인 골목 경제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청년 소상공인 단체를 선정해 시 예산으로 전액...
▲ 사진=합천군합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10일, 11일 이틀에 걸쳐 관내 6개 고등학교 총 240명의 수험생에게 수능 응원 메시지와 물품을 전달한다.
이번 「꿈을 향하여 레츠 고!!!」 활동은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특히 관내에 있는 이노티 안경점에서 수험생을 위한 빵을 후원하며 응원의 손길을 더했다. 그리고 시험 당일에는 추운 날씨에 온기를 더하고자 관내 시험장소인 합천고와 합천여고 앞에 핫팩을 비치하여 비대면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응원 메시지와 물품을 받은 한 학생은 “시험을 앞두고 긴장감으로 지쳐있었는데, 응원과 선물로 힘이 난다”며 “컨디션 조절 잘해서 시험에 집중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미화 노인아동여성과장은 “그동안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한다”며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수능 후에 펼쳐질 새로운 시작에도 응원과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