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도시농부와 농업인이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구리시는 지난 11월 27일과 28일 이틀간 도시농부 체험 텃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해 지역 농업인들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구리시와 도시농부, 지역 농업인이 협력해 추진한 것으로, 도시농부 체험 텃밭에서 수확한 무 등 신선한 농산물을 기부받아 ...
▲ 사진=문경시청문경시는 11월 3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가은제2농공단지 내 신규투자 업체 ㈜초이스엠코리아와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황재용 시의회 의장, 김경환 산업건설위원장과 김원경 ㈜초이스엠코리아 대표, MOU 체결에 도움을 준 서규용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이정무 ㈜루왁코리아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초이스엠코리아는 육류포장품 및 냉동육가공 기업으로 가은제2농공단지 내에 2023년까지 공장신축과 생산라인 신설 등 28억원을 투자하고 50여명을 고용할 계획이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우리시와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초이스엠코리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과감하고 적극적인 기업 유치 활동을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구 증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