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구리시 제공구리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백경현) 구리시청소년수련관(관장 추은아)은 지난 10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봉선사에서 관내 청소년 가족 총 35명이 참여한 가운데 ‘인성함양을 위한 템플스테이’3회차를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 가족들은 사찰탐방, 사찰음식 체험, 비밀의숲 산책, 108배, 염주만들기 등을 체험하면서 내면을 스스로 돌아보고 심신안정을 통해 마음을 다스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가족이 함께 활동해 가족 간의 관계를 개선하고 유대감을 형성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부모님과 함께 체험하고 서로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전보다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어 좋았다.”고 말했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이번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관계가 더 돈독해지는 좋은 경험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guriyouth.go.kr/youth/63), 카카오톡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YajFC), 네이버밴드(https://band.us/n/a2a275W8s3gcK)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