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신한투자증권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영창·김상태)은 10월 31일 금융 투자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금융 투자 상품권은 오픈마켓(11번가)에서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고, 신한투자증권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 등록 후 △국내 주식 △해외 주식 △펀드 △RP 등에 투자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금융 투자 상품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금융 투자 상품권은 개인당 월 5만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1만원권, 3만원권 2종으로 판매한다.
금융 투자 상품권은 기프티콘처럼 일련번호를 신한알파에 등록하면 상품권 금액만큼 투자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투자 경험이 적은 ‘주린이’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김장우 디지털그룹장은 “금융 투자 상품권을 통해 주식뿐만 아니라 펀드, RP까지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어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며 “10% 할인 판매를 하는 만큼 투자에 관심이 없는 고객들도 금융 투자 상품권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하고, 이를 통해 투자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