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는 에쓰...
▲ 사진=제주특별자치도한경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2022년 전국 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지원사업」에 선정돼 하반기 동안 다문화 프로그램 “두드림(Do-Dream)의 소통” 어울림 문화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두드림의 소통” 어울림 문화학교는 도서관 이용·방문이 어려운 다문화 가정을 위한 “찾아가는 독서문화 프로그램”과 다문화 아동과 지역 아동이 같이 협동하는 “아동 통합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 신청 기간은 8월 1일 오전 10시부터 18일까지로, 제주특별 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한경도서관에서는 “앞으로 하반기 동안 진행될 다문화 프로그램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