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대구광역시대구시설공단(이사장 최길영) 대구국제사격장은 7월 28일(목) 총기탈취 사고 및 화재 사고 대비 합동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대구국제사격장, 강북경찰서 생활안전과, 금호119 안전센터가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갑작스럽게 발생한 총기 탈취, 방화 등 각종 사건에 대응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대구국제사격장 직원, 경찰관, 소방관이 참여한 훈련은 사격장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상황에 대한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방화, 총기탈취 등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대구국제사격장은 상황 발생에 따른 직원별 역할에 맞춰 소화기를 이용한 화재 초기 진압, 가스총과 전기충격기를 이용한 범죄자 제압 등을 연습해 성공적으로 훈련을 마무리하였다.
합동훈련에 참가한 경찰 관계자는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진행 된 체계적인 훈련이 인상 깊었다.”며 “앞으로도 대구국제사격장의 안전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소방 관계자는 “화재는 초기 대응이 중요한데, 신속하고 침착하게 화재를 진압하는 직원들의 모습에서 전문성을 엿볼 수 있었다.” 고 말했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실제 총기가 사용되는 대구국제사격장에서는 안전사고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사격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