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광주광역시광주광역시는 올 하반기 일경험드림 플러스 사업에 참여하는 12기 드림청년 348명을 선발했다.
광주청년 일경험드림 사업에 선발된 드림청년은 공통교육을 시작으로 8월부터 12월까지 공공기관형, 기관형, 사회복지형, 사회적가치형, 청년창업기업형 등 5개 유형 300여 개 사업장에 주 25시간씩 5개월간 탄력적으로 근무하면서 일경험을 할 수 있다.
이에 앞서, 광주시는 드림청년 선발을 위해 코로나19 3년만에 대면으로 시청 시민숲에서 지난 19일부터 3일간 ‘드림만남의 날’을 진행했다.
일경험드림 플러스 사업에서는 청년들이 근무하게 될 드림터와의 미스매칭을 최소화하기 위해 드림터(참여사업장)와 상담 후 유형별 면접을 진행하고, 청년이 원하는 직무를 중심으로 348명을 매칭·선발했다.
선발된 12기 드림청년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와 일경험드림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