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구가족센터,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가 11월 10일 오전 10시 국립 대운산 치유의 숲에서 울산 지역 5개 구·군 가족센터 종사자 30명을 대상으로 ‘거점사업 종사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가족센터 종사자의 스트레스 관리를 돕고 업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산림교...
▲ 사진=대전광역시이장우 대전시장은 21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가 주관한 제1회 여성기업 주간 행사에 참석해 첫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지역 여성경제인의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응원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대전지역의 60여 개 여성기업이 참여하여 이날 하루 동안 우수제품 판매와 홍보전을 개최하고, 여성기업 창업 및 경영애로 상담, 유공자 포상 등을 진행하였다.
또한, 이상래 대전시의장, 이상창 대전세종지방중기청장 등 유관기관장도 참석하여, 여성기업제품 판매 행사장을 둘러보며 지역의 여성기업인을 격려했다.
이 시장은 “최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여성기업은 섬세함과 기획력 등으로 우리 경제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대전시는 이러한 여성기업이 혁신기업으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판로 및 자금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일류 경제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