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강원도청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 간 2022청소년스포츠한마당 볼링대회를 원주시 무실동 소재 파크볼링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내 19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U-15부문(남8팀, 여8팀), U-18부문(남9팀, 여6팀) 총 31팀 93명이 참가신청을 마쳤다. 본 대회는 학생선수와 일반선수가 한 팀으로 이루어져 각 부문에서 선의에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은「대한체육회 스포츠윤리센터」에서 제공하는 성폭력 예방 교육을 반드시 이수하여야 하며, 대회운영에 참여하는 심판, 운영 요원 등도 1시간 이상 인권교육을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는 성폭력 예방과 인권교육을 겸하는 대회이다.
또한 경기시작 전 퍼펙트코리아 볼링프로선수 및 실업팀 선수들의 볼링 시범 및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하여 볼링을 즐기는 청소년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양희구 강원도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학생선수와 일반학생의 교류 장을 마련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청소년 체육활동이 다시 활기를 찾을 것을 기대하며, 볼링 종목을 통해 체육의 저변 확대화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