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담은 떡국 꾸러미’전달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남목3동 지역 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명옥, 이경옥)는 12월 24일 오전 11시,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떡국 꾸러미 50개를 전달하였다. 떡국, 곰국, 달걀지단, 김, 장조림으로 구성된 ‘온기 담은 떡국 꾸러미’ 지원 사업은 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 사업으로, 추운 연말을...
▲ 사진=투데이온리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시공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투데이온리가 시공 전 메타버스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VR360 Version 2.0)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계약 후 완공된 모습을 마치 시공이 완료된 듯 3D 모델링으로 제작해 메타버스 VR로 설계 기반의 내부 모습을 직접 눈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메타버스 VR은 인테리어 계약 후 협의된 시간 내에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언제든 맞춤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임진수 대표는 “인테리어를 진행하다 보면 비싼 비용이 드는 만큼 만족도에 대한 문제나 고객의 요청에 대한 분쟁이 생기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3년 전부터 개발한 메타버스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VR을 활용한 전체적인 3차원의 모습은 물론 720도 VR을 활용해 제작된 메타버스 공간에서 실제 완공 이후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 후 분쟁 요소를 줄이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 라이브 방송, 부동산 개발, 온라인 광고, 의료 등 스타트업 회사들과 협업 및 MOU를 통해 공간 설계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